(adsbygoogle = window.adsbygoogle || []).push({});
hijinhi. @Regrann from @ncobeauty - #엔코뷰티 #코네일엑스포  이벤트🎁 .
✔9월18일(수)~9월20일(금)
✔

@Regrann from @ncobeauty - #엔코뷰티 #코네일엑스포 이벤트🎁 . ✔9월18일(수)~9월20일(금) ✔부스위치👉 COEX 1F,Hall-B . ㆍ ✔✔이벤트 참여 방법✔✔ . 1.엔코뷰티 @ncobeauty를 팔로우한다. 2.본 게시물을좋아요및 리그램한다. 3.본 피드에 코네일 응원의 메서지를 남긴다. 4.9월16일 월요일 엔코뷰티 라방을 캡쳐후 피드에 올린다. ㆍ ㆍ 이벤트기간👉 9월16일~9월22일 당첨자발표👉9월27일1시이후 . 🎁추첨을 통해 총 7분께 켄지코 F/W . 신컬러 6종 램덤증정 ㆍ . #코네일엑스포# 켄지코부스에 가야하는이유!! #켄지코 #대박프로모션 . 💖박람회프로모션💖 . ✔켄지코 전컬러 1+1 . ✔ 켄지코 가을 신컬러 셋트 파격할인 . ✔켄지코 뉴바틀 5개 /100개 셋트할인 ㆍ ✔켄지코 구바틀 놀라운가격 . ✔리무버젤 공개 . ✔얘만있음 #마블아트 #수채화네일 순식간여 샤샤샥 #번지젤 . ✔유지력짱 #바나나베이스젤 유리알광택 퍼펙트탑젤 을 비롯한 모든 베이스&탑 1+1 . ✔연장가능 쏙오프가능 클리어&빌더젤 일명 #마약젤 1+1(박람회때만 요가격) . ✔마약가루 #실키엠보파우더 1+1 . ✔내 브러쉬를 지켜라 겔타입의 #브러쉬크리너 1+1 . ✔촉촉한 보습감 시어버터 핸드&바디로션 1+1 . ✔손톱건강 #케라틴앰플 피부보습&미백 비타민앰플 천연성분 고농축 앰플 1+1 . 이외에도 많은 프로모션이 기다리고 있습니다😍 놓치지 #코네일엑스포 #엔코부스에서 만나요♥ . . #코내일엑스포

Share 7 0
hijinhi. @Regrann from @palette_ko - .
네일아트 필수앱 #팔레트 에서 준비한 이벤트 ♥
참여해주신 분들 중 세분

@Regrann from @palette_ko - . 네일아트 필수앱 #팔레트 에서 준비한 이벤트 ♥ 참여해주신 분들 중 세분에게는 🦄파츠 60개를 드립니다 . ◽참여방법◽ ✔1. 팔레트 본계정(@palette_ko) 팔로우 한다 ✔2. 이 게시글을 리그램 한다 ✔3. 친구 태그 후 참여완료 댓글을 쓴다! . ⚠️본 경품은 교환 및 환불이 불가 합니다 . 🔸️참여기간: ~ 2019년 9월 30일 🔸️당첨자발표: 2019년 10월 2일 . . . . #풀파츠 #팔로우 #네일아트그램 #파츠

Share 7 0
Advertisement
(adsbygoogle = window.adsbygoogle || []).push({});
hijinhi. #캔디젤 #에비뉴 #리라킴 #수잔쓰 #작엽네일 #쓱끝 #호피네일 #호피스크레치
.
.

쓱끝👍
늦에서 제대로 못본😭
:
:
Share 8 0
hijinhi. @Regrann from @nbeauty_nailn - #리그램이벤트
.
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
🔹️ 리그

@Regrann from @nbeauty_nailn - #리그램이벤트 .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🔹️ 리그램 기간 : ~ 9월26일 목요일 저녁6시까지 🔹️ 당첨자 발표 : 9월 26일 목요라방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. ■ @artlee_jy 저녁 9시30부터하는 목요라방에서 발표!!! . 👉 당첨자 발표시 라방에 없으면 무효 👉 @nbeauty_nailn @artlee_jy 팔로우 👉 해당 게시물 ♥️ 좋아요 누르고 리그램 👉 댓글인증 ㅡ 친구소환 환영 . 🎀 1명 : #만능젤 2종(칼라랜덤) + 올마이팁 + 브러쉬 🎀 1명 : #엔뷰티비트세척액 (친환경) 🎀 1명 : #엔뷰티핀큐어 (충전식) 🎀 1명 : #엔뷰티핀큐어 (건전지타입) . . ☎️ #엔뷰티 #nbeauty 010-7557-8961 . .

Share 4 0
hijinhi. @Regrann from @konailexpo - 2019 F/W 코네일엑스포
#경안사 와 함께 하는 리그램이벤트
-----

@Regrann from @konailexpo - 2019 F/W 코네일엑스포 #경안사 와 함께 하는 리그램이벤트 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 1. @konailexpo@kyungansa_official 을 팔로우 해주세요.❤ 2. 이 글에 #좋아요 꾹 눌러주시고 리그램 해주세요. 3. 친구들에게 팍팍! 알려주시고 "코네일엑스포에서 만나요" 댓글을 남겨주세요.👍👍👍 * 추첨을 통해 20분께 경안사 시크릿리페어세럼 + 아라리바디크림 을 드립니다. . ※주의사항 1. 비공개 계정 및 포스트를 삭제한 경우는 당첨에서 제외됩니다. 2. 경품은 코네일엑스포 종료 이후 착불로 발송됩니다. - ■ 이벤트 기간 : 2019. 9. 20(금) 까지 ■ 당첨자 발표 : 2018. 9. 25(수) - @kyungansa_official - #코네일엑스포 #konail #konailexpo #네일박람회 #네일전시회 #네일 #네일아트 #네일대회 #경안사 #kyungansa #시크릿 #마이젤 #크림젤 #엔마스터드릴 #티티아이래쉬 #가을네일 #ネイル #美甲 #nail #gelnail #nailart #젤네일 #네일스타그램

Share 3 0
hijinhi. #오늘네일

추석 연휴 잘 보내셨나요??
이제 다시 일상으로 돌아왔어요😅

새 신상 컬러로 깔끔한 패디😊
네일 디자인 패디

#오늘네일 추석 연휴 잘 보내셨나요?? 이제 다시 일상으로 돌아왔어요😅 새 신상 컬러로 깔끔한 패디😊 네일 디자인 패디로 변경 가능합니다 . . . . #호피네일 #김해네일 #전하동네일 #네일아트 #젤네일 #휴가네일 #포인트네일 #전하동네일샵 #내외동네일샵 #외동네일샵 #데일리 #주말 #가을네일 #가을패디 #체크네일 #쇼미젤 #쇼미젤신상 #쇼미가을신상 #쇼미엣지젤 #네일디자인

Share 11 1
hijinhi. @Regrann from @ncobeauty - #엔코뷰티 #코네일엑스포  이벤트🎁 .
✔9월18일(수)~9월20일(금)
✔

@Regrann from @ncobeauty - #엔코뷰티 #코네일엑스포 이벤트🎁 . ✔9월18일(수)~9월20일(금) ✔부스위치👉 COEX 1F,Hall-B . ㆍ ✔✔이벤트 참여 방법✔✔ . 1.엔코뷰티 @ncobeauty를 팔로우한다. 2.본 게시물을좋아요및 리그램한다. 3.본 피드에 코네일 응원의 메서지를 남긴다. 4.9월16일 월요일 엔코뷰티 라방을 캡쳐후 피드에 올린다. ㆍ ㆍ 이벤트기간👉 9월16일~9월22일 당첨자발표👉9월27일1시이후 . 🎁추첨을 통해 총 7분께 켄지코 F/W . 신컬러 6종 램덤증정 ㆍ . #코네일엑스포# 켄지코부스에 가야하는이유!! #켄지코 #대박프로모션 . 💖박람회프로모션💖 . ✔켄지코 전컬러 1+1 . ✔ 켄지코 가을 신컬러 셋트 파격할인 . ✔켄지코 뉴바틀 5개 /100개 셋트할인 ㆍ ✔켄지코 구바틀 놀라운가격 . ✔리무버젤 공개 . ✔얘만있음 #마블아트 #수채화네일 순식간여 샤샤샥 #번지젤 . ✔유지력짱 #바나나베이스젤 유리알광택 퍼펙트탑젤 을 비롯한 모든 베이스&탑 1+1 . ✔연장가능 쏙오프가능 클리어&빌더젤 일명 #마약젤 1+1(박람회때만 요가격) . ✔마약가루 #실키엠보파우더 1+1 . ✔내 브러쉬를 지켜라 겔타입의 #브러쉬크리너 1+1 . ✔촉촉한 보습감 시어버터 핸드&바디로션 1+1 . ✔손톱건강 #케라틴앰플 피부보습&미백 비타민앰플 천연성분 고농축 앰플 1+1 . 이외에도 많은 프로모션이 기다리고 있습니다😍 놓치지 #코네일엑스포 #엔코부스에서 만나요♥ . . #코내일엑스포

Share 2 0
hijinhi. @Regrann from @shiny_prettyeye - .
안녕하세요☺
.
9월18일부터 9월 20일 
서울 삼성동 코엑스

@Regrann from @shiny_prettyeye - . 안녕하세요☺ . 9월18일부터 9월 20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#코네일엑스포 #샤이니니퍼 #타이니 부스 알리기 리그램 이벤트입니다^^ . 부스에선 SHINY네일케어비트 신상품인 #퐁비트 를 테스트 해드리며 타이니의 통젤과 브러쉬를 만나보실수있구요! #푸짐한행사 와 부스내 30만원이상 구입시 #샤이니UVLED소독기 를 증정해드립니다☺ . SHINY니퍼 가지고 이쁜 각인받으러오세요! 2자루씩 모든분들께 무료입니다😊 . 리그램이벤트에 참여하시어 많은 네일리스트분들께 저희부스를 알려주세요! 박람회때 만나요😉 . . #네일케어 #nail #네일박람회 #타이니 #TINY #SHINY #샤이니니퍼 #샤이니비트 #샤이니뷰티몰 #드릴케어 #드릴 #드릴비트 #드릴오프 #케어비트 #총알비트 #큐티클케어 #큐티클니퍼 #젤네일 #네일스타그램 #네일 #네일그램

Share 3 0
hijinhi. @Regrann from @claritykorea - .
클라리티코리아 서울코네일엑스포💅
참관기념 부스 알리기 리그램 이벤트

@Regrann from @claritykorea - . 클라리티코리아 서울코네일엑스포💅 참관기념 부스 알리기 리그램 이벤트를 진행합니다. 💗 . . -This is CLARITY- . 클라리티 니퍼는 탁월함을 향한 끊임없는 도전과 같은 열정을 지닌 구성원들의 노력으로 맺게 된 소중한 결실이기에, 더없이 특별한 가치를 지닙니다. . 최상급의 안정감 있는 니퍼를 개발하기 위해 수년에 걸쳐 개발된 재질과 리벳기술력, 장시간 사용에도 편안함을 줄 수 있는 인체공학적 디자인, 최상의 절삭감을 위한 정밀한 날 가공 기술과 수공으로 이루어지는 장인의 노하우를 통해서 클라리티 니퍼는 탄생합니다. . 아름답지만 강하고, 부드럽지만 정교한 클라리티니퍼를 통해 매우 큰 만족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. . 네일용 도구와 관련하여 우리는 최고의 전문가입니다. 이번 부산네일박람회를 통하여 많은 네일리스트님들을 만나 뵙길 기대합니다.💕 . . [박람회 참관 제품] 🔸️클라리티 네일비트(SGT series) 🔸️티파니 푸셔 🔸️에스더 수제 니퍼(날길이 5.5mm) 🔸️티파니 수제 니퍼(날길이 3.0mm/4.0mm) 🔸️로얄니퍼(날길이 5.5mm/6.5mm) 🔸️클라라 실리콘그립 푸셔 🔸️클라리티 니퍼 그립 🔸️클라리티 니퍼 관리용 오일 . [이벤트 기간] 9월15(일)~9월20일(금) . [참여방법] Step1. 클라리티코리아(@claritykorea)계정을 팔로잉 Step2. 본 게시물 ‘좋아요’누르기 Step3. 본 게시물 리그램 하기 Step4. @claritykorea 태그하기 Step5. 당첨되신 분들은 사용하신 후 솔직한 사용 후기 꼭 부탁드립니다.💕 . [당첨자 발표] 2019년 9월25일(수) Instagram 공지 및 개별연락 . [당첨자 경품] 1등 (총 2명) 티파니 푸셔 증정 2등 (총 5명) 클라리티 에스더수제니퍼 증정(2명) 클라리티 SGT-001 (1명) 클라리티 SGT-002 (1명) 클라리티 SGT-003 (1명) 3등 (총 3명) 클라라 실리콘그립 푸셔 증정 . 본 이벤트에 많은 참여 바랍니다.💖 . . #네일아트 #부스알리고선물받자

Share 4 0
Advertisement
(adsbygoogle = window.adsbygoogle || []).push({});
hijinhi. @Regrann from @think_of_nail_ez - #띵크오브네일 신상 🎉#33판다젤 런칭 이벤트🎉
.
드디어 오

@Regrann from @think_of_nail_ez - #띵크오브네일 신상 #33판다젤 런칭 이벤트🎉 . 드디어 오랜기간 준비 한 33판다젤이 나왔습니다 정원에서 33가지 꽃을 보며 노는 판다를 컨셉으로 만들어진 #33판다젤 은 각각 이름이 꽃이름을 기반으로 지어졌으며 라인부터 1콧발색으로 풀컬러까지 척척 띵크오브네일의 만능 통젤입니다 . ▷참여방법 : 1.@think_of_nail_ez ,@think_of_nail_official두계정을 팔로우 해주세요. 2. 본 게시물에 좋아요와 리그램하신 후 댓글로 참여여부를 알려주세요. +친구소환시 당첨확률 UP! . ▷이벤트 기간 : 9월 15일(일)~ 9월 26일(목) ▷당첨자 발표 : 9월 27일(금) ▷경품&인원 : 판다젤풀세트1명, 판다젤 낱개 3개씩 11명(색상랜덤) . *이벤트 기간 종료 후, 추첨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오니 조금만 기다려주세요. *본 이벤트글에 댓글참여는 1회입니다. *DM은 받지 않습니다. 띵콥관련 모든 문의사항은 카카오플러스 띵크오브네일 로 연락주세요 . . . #띵크오브유 #33글리터 #colorgel #nailcolor We always think of you THINK OF YOU Brand for You. Beautiful color gels We make excellent products. business mail👉🏻thinkofcolors@gmail.com

Share 6 0
hijinhi. @Regrann from @daitanail_023334179 - -
🎀스위트펀 NEW컬러 출시기념 리그램EVENT🎀
-

@Regrann from @daitanail_023334179 - - 🎀스위트펀 NEW컬러 출시기념 리그램EVENT🎀 - - 안녕하세요 다이타입니다!!!!! 우리 소듕한 고객님들의 사랑에 힘입어 출시된 스위트펀 신컬러 출시기념 !리그램 이벤트!를 진행합니다❣️ - - *짱 쉬운 참여방법* 1. 다이타 인스타 daitanail_023334179 페이지 팔로우 한다 . 2. 리그램이벤트 게시물 하트(❣️) 누른다. 3. 리그램이벤트 게시물을 리그램하고 글에 #다이타리그램참여 해쉬태그 필수! 4. 댓글에 참여완료&아이디(ex:daitanail_023334179)를 적는다. 👍🏻👍🏻 ✔️당첨되신 분은 상품 수령 후 사진또는 동영상후기를 업로드해주셔야합니당 🙇🏻‍♀️참고부탁드려용🙌🏻 - - *참여기간* 2019. 09. 05 ~ 09. 14 (10일간) - *당첨자 발표* 2019. 09. 20 (금) - 🎀당첨된 5분께는 스위트펀 신컬러8종set(판매가 160,000원)을 다드립니다!!🎀 - 네일을 사랑하는 분이시라면 모두 참여가능!😍👍🏻 (참여완료 댓글에 지인을 소환하시면 확률이 더 높아진다는 소문이!?🤔) - - 다이타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님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릴게용 😍 감사합니다❣️❣️ - - #네일리그램 #리그램이벤트 #리그램 #다이타 #다이타네일 #다이타리그램 #다이타리그램이벤트 #스위트펀리그램 #스위트펀 #스위트펀젤 #신상젤네일 #신상젤 #신상젤컬러 #가을네일

Share 4 0
hijinhi. @Regrann from @mama_stonej - ⠀
선선해진 날씨와 너무 잘 어울리는 글리터 입니다
여러가지 크기의 입자가

@Regrann from @mama_stonej - ⠀ 선선해진 날씨와 너무 잘 어울리는 글리터 입니다 여러가지 크기의 입자가 믹스되어 원콧에 발색이 가능하답니다😆 한달동안 공들여 만든 수제 글리터😘 신제품 무드컬렉션 글리터 뷰티테스터를 모집합니다🙇‍♀️ ⠀ 참여방법 🌹 이 피드를 리그램 해주세요 🌹 리그램 후 '참여 완료' 댓글을 꼭 달아주세요 🌹 9월 20일 15시에 총 5명을 추첨합니다 ⠀ 뷰티 테스터를 모집하는 것이므로 꼭 테스트를 해보실 분들만 지원 바랍니다! 발색샷, 아트샷 필수! 배송료 및 제품 비용은 모두 마마스톤에서 부담합니다 ⠀ 많은 참여 부탁드려요 🥰 ⠀ ⠀ ⠀ #네일파츠 #네일스톤 #스톤파츠 #셀프네일 #젤네일 #마마스톤 #가성비스톤 #가성비파츠 #수제파츠 #브로치파츠 #꽃파츠 #네일재료상 #파츠네일 #글리터 #글리터네일 #홀로그램 #독일글리터 #수제글리터

Share 5 0
hijinhi. @Regrann from @luv_switch_korea - 빌더클리어젤 체험단모집💓
•클리어젤 경험해보고싶으신분🙌
•꾸덕

@Regrann from @luv_switch_korea - 빌더클리어젤 체험단모집💓 •클리어젤 경험해보고싶으신분🙌 •꾸덕한 제형을 좋아하시는분 •쉽고 빠르게 아트를하시고 싶은분 . . ✔️내용을 잘 읽어보시고 참여해주세용😊 ✔️배송비는 고객부담입니다.🚚 ✔️유령인스타는 제외됩니다.❌ 🔹️참여는 다른분들태그도같이 널리알려주세요 많은 태그시 담청될확률이 높아요^^🔹️ . . #럽스위치 #빌더클리어젤 #리그램이벤트 #네일리그램이벤트 #네일아트 #셀프네일 #빌더클리어 #리그램 #뷰티스타그램 #뷰티 #네일 #네일아트 #네일샵 #네일그램 #네일추천 #가을네일 #맞팔 #선팔 #인친 #좋아요 #nail #nail art #nailsofinstagram #naildesign @luv_switch_official

Share 6 0
hijinhi. @Regrann from @abalico.korea - 아발리코 라방 리그램 이벤트.
👍최고의 리얼디자인 아트를 구사하는 권

@Regrann from @abalico.korea - 아발리코 라방 리그램 이벤트. 👍최고의 리얼디자인 아트를 구사하는 권미혜 원장과, 귀에 쏙쏙 들오듯 알아듣기 쉽게 설명하는 김진이 교육강사의 콤비방송을 놓치지 마세요~~^^ 👉신칼라 선물 이벤트도 놓치지 마세요~~😁😁😁 ㆍ 2019년 신컬러 6종 세트 "로열패밀리"를 활용한 디자인 소개. ㆍ ■네일리스트 필수라방 아발리코 교육방송. ■강사. ㆍ디자인 데모; 아발리코 에듀케이터 권미혜 원장. ㆍ기법 및 디자인 설명; 아발리코 김진이 교육강사. ■교육내용. ㆍ아발리코 agd 신컬러 활용아트. ㆍ 들어보라 후회 없다~아발리코 라방. 내일(수요일),밤9시 경력과 실력을 겸비한 에듀케이터들을 만나세요. #agd아발리코드릴

Share 5 0
hijinhi. #씨앤디네일아울렛 #파츠젤
.
.
씨앤디네일아울렛 스토어팜 오픈축하드려용
같이 보내주신 파츠는 귀엽기까지
붓으로만 사용하는줄

#씨앤디네일아울렛 #파츠젤 . . 씨앤디네일아울렛 스토어팜 오픈축하드려용 같이 보내주신 파츠는 귀엽기까지 붓으로만 사용하는줄 알았는데 바닥에 떨어뜨렸다 발견한😁 쉽게 사용 가능하겠어요👍 . . . 씨앤디스토어팜에는 다양한 상품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되고 있습니다♥ 스와스톤부터 케어제품까지 다양해요~! 스토어찜 고객께는 추가 2%할인쿠폰제공 - @cndnail_official - 부산김해양산 씨앤디네일아울렛 디젤 부산지사 T.051-818-4186 매장주소:부산진구 중앙대로 665 성옥빌딩 8층 - - #리그램이벤트 #네일아트 #부산네일 #네일재료 #셀프네일 #스와네일 #스와로브스키스톤 #글리터네일 #패디아트 #젤네일 #디젤 #스토어팜오픈 #네일쇼핑몰 #nail #nailart #네일맛집

Share 13 0